후쿠오카 맛집 - 하카타 텐진호르몬
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하카타역 맛집인 하카타 텐진호르몬 입니다.
텐진호르몬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텐진점도 있지만, 저는 하카타역 텐진호르몬을 찾아 갔습니다.
숙소가 하카타역이니 도착해서 짐 풀고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간것이죠~ :)
▲ 하카타역입니다. 이곳에 하카타 텐진호르몬이 있습니다. 하카타역 안으로 들어 갑시당~~ GO~ GO~ GO~ 못 먹어도 쓰리고~
▲ 하카타역 안으로 들어 오셨다면 하카타 에키나카 쇼핑센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.
▲ 하카타역 에키나와 쇼핑센터로 들어오셨다면 ATM 코너가 보이실 것 입니다.
▲ ATM 바로 옆에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. 이걸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하카타 텐진호르몬이 바로 보입니다.
▲ 이곳이 하카타역 텐진호르몬입니다.
▲ 가게 내부입니다. 이렇게 철판을 빙 둘러 앉게 되어 있습니다. 좌, 우 2개의 철판이 있습니다.
▲ 한글 메뉴판이 있습니다. 많은 한국분들이 온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이죠?? :)
▲ 텐진호르몬의 베스트메뉴입니다. 어느것을 선택해도 후회는 하시지 않으실 겁니다. 개인적으로 1번 메뉴가 가장 입맛에 맞았습니다.
▲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. 꼭 베스트 메뉴가 아니더라도 드시고 싶은걸로 드시면 됩니다. 단품 추가 및 고기 추가도 가능합니다.
▲ 요것이 뭘까요?? 앞치마 입니다. 기름 튀지 말라고 주는 것이죠~~ 후쿠오카 함바그에서는 필수사항이지만, 개인적으로 텐진호르몬에선 선택사항 같습니다.
▲ 소스 입니다. 2가지 소스 입니다. 왼쪽에 소스는 달달합니다. 개인적으로 오른쪽 소스가 입맛에 더 맞았습니다.
▲ 철판에 고기와 숙주를 볶는 모습입니다. 이렇게 바로바로 볶아서 줍니다.
▲ 은박지가 그릇입니다. 먼저 숙주부터 볶아서 주더군요~~
▲ 이번에 고기까지 찍힌 사진입니다. 1번 호르몬 정식입니다. 이거 꿀맛입니다~~~ moon_special-9
▲ 같이 나오는 밥과 된장국입니다.
▲ 요렇게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. 소스에 찍어도 먹어도 꿀맛~! 안 찍어 먹어도 꿀맛~~!!!
이상 하카타역 맛집 하카타 텐진호르몬이었습니다.
개인적으로 곱창을 좋아하지만,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.
후쿠오카에 놀러가신다면 한번쯤은 꼭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집입니다.
[하카타역 텐진호르몬 위치, 하카타 텐진호르몬 영업시간]
영업시간 : 10:00 ~ 23:00 (라스트오더 22:00)